영업재개 태국 마사지숍 이렇게?"어깨 위 안되고 마스크 의무" 연합뉴스

영업재개 태국 마사지숍 이렇게?"어깨 위 안되고 마스크 의무" 연합뉴스

영업재개 태국 마사지숍 이렇게?"어깨 위 안되고 마스크 의무" 연합뉴스

Blog Article


오늘은 오랜만에 태국 방콕의 추억을 떠올려 "태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 가셔서 어떤 마사지를 어디에서 받을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혜리는 이어 "한 달 정도 왔는데 맛있는 곳도 많이 가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알게 됐다"라며 "방콕 말고 방콕"이라는 재치를 선보였습니다. 혜리는 헌팅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넘기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남은 음식의 먹방을 이어갔습니다. 그녀는 "여기서 가장 맛있는 건 팟타이"라며 자신의 음식 평가를 더했고, 식사 후에는 쇼핑과 해가 지는 모습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태국인을 고용한 타이마사지 업소 역시 불법인 경우가 허다하다. 비자가 없는 외국인들은 체류기간 중 어떤 업종에서도 일할 수 없다. 다만 일각에선 단순 불법영업과 퇴폐영업은 구분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온다. 소수의 사건들로 모든 마사지 관련 종사자들에게 ‘불법 성매매’ 낙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는 얘기다.


방의 조명은 환했지만, 태국 여성이 조절해 처음보다 점차 어두워졌다. 마사지사는 사타구니 주변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했는데 슬그머니 은밀한 부분을 건드리기도 했다. 이번 글에서는 제가 가려고 찾아본 방콕 마사지6곳에 대한 정리글인데요.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방콕 마사지샵6곳의 가격, 예약방법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는 방콕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이 5가지 요소의 포커스를 심신의 건강에 맞추고, 그 해법을 사람의 몸과 마음을 청결하게 하는데서 의미를 찾고자 하는 것이 바로 스파다. 또한 스파에서는 반드시 건강, 기쁨, 재미, 휴식, 명상이라는 테마를 모두 가지고 있어야 한다. 방콕에서 스파를 즐기는 곳은 대부분 호텔에 위치한 스파가 우위를 차지하지만 독립적으로 스파를 운영하는 빙 스파와 팜 허벌 스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 여행자들은 저렴한 호텔스파를 찾기 어렵습니다. 호텔스파는 비수기인 우기(5월~10월)에 10~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일부 호텔스파샵은 "1 pay ,1 free" 라는 프로모션을 스파샵 앞이나 호텔 로비에 광고를 합니다.


혜리는 ‘쓰리식스티 바 (Three Sixty Lounge)’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그는 조용하고 테이블 수가 많지 않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는데요. 혜리는 해산물 레스토랑 ‘쾅 씨푸드(Kuang Seafood Restaurant)’에 방문했습니다.이곳은 방콕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곳으로 3대 푸팟퐁커리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이러다 보니 에이전시가 한국에 있는 푸잉들을 그냥 빼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게살 발라서 만들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푸팟퐁커리가 특히 맛있고, 똠양꿍도 맛있습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기는 하지만 음식 맛있고 깨끗해서 좋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비즈노의 데이터베이스를 무단으로 수집해가는 행위는 경우에 따라 저작권 침해 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반될 수 있습니다. ’태국마사지, 일본의 지압마사지, 스웨덴의 오일마사지를 말한다.


스카이라인을 타고 찾아가기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지점은 수쿰빗 24 프롬퐁 지점으로, BTS 프롬퐁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다. 수쿰빗에서 쇼핑을 하든, 럭셔리 리조트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든, 항상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스파나 마사지샵을 이용할 수 있다.


3월 1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찐 방콕 사람이 추천하는 방콕 루프탑, 마사지샵 그리고 팟타이와 푸팟퐁커리 맛집'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댓글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유명인이나 특정 일반인 또는 단체나 기관을 사칭하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2014년, 앞만 보고 달려온 나를 위해 휴식과 힐링을 안겨줄 수 있는 선물, 뭐 없을까? 파주시 동패동, 운정 이마트 인근에 위치한 ‘태국마사지’는 육아나 가사, 직장생활 등으로 인해 심신이 지친 이들에게 회복과 휴식을 안겨줄 정성어린 서비스와 프로그램들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실제로, 일부 업소에서 남성 마사지사들이 여성 고객들이 잠이 든 틈을 타 교묘하게 성추행을 하거나, 밀폐된 방안에서 여성 마사지사들이 휴대폰을 이용해 몰래카메라를 촬영하는 사례가 발생한 바 있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경북 지역 전역에 ‘비상’이 걸렸다.


방콕에는 매우 유명한 고급 마사지 브랜드도 많고, 길가에 로컬 마사지 가게들도 널려 있기 때문에 각자 주머니 사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수쿰빗에 있는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 파크(Bangkok Marriott Marquis Queen’s Park)에 머물거나 주변에 숙소가 있다면 이 호텔에 있는 콴 스파를 방문할 이유는 충분하다.


JapanTravel는, 일본 여행의 기사를 영어로 발신하는 가장 큰 사이트로 한국어 사이트로서도 가장 크게 성장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혈액 순환 강화 타이 마사지의 스트레칭과 압박은 혈액 순환은 개선하여 전반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신체 조직에 산소와 영양분을 전달하는데에도 도움이 돼요. 필자가 자주가는 프롬퐁역 BTS 바로 앞에 있는 왓포 타이 트레지셔널 마사지 샵을 추천한다. 바로 왓포 사원 내부에 있는 왓포 마사지 스쿨이 태국의 전문 마사지사를 양성하는 학교이다. 로컬 마사지의 경우 시간당 50밧~100밧 정도는 추가로 챙겨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마사지 금액에 10%~20% 정도로 생각하고 팁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든 경우에 저항이나 신고를 해봤다는 사람은 없었다. 그간 마사지업소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바깥에 드러나지 않는 이유였다. 손님으로 들어가 신분을 밝히고 주인 몰래 인터뷰를 하는 식이었다. 처음엔 태국인 한두 명을 섭외해 외부에서 영상 인터뷰를 할 작정이었다. 밖에서 출입국사무소에 잘못 걸리면 바로 강제출국되는 신분이었다.

상무지구 노래방 광주 룸 광주 노래방 광주 노래방 광주 룸

Report this page